top of page

2021.06.19


시편 107:1-3, 23-32

  1. 주님께 감사드려라. 그는 선하시며, 그의 인자하심이 영원하다.

  2. 주님께 구원받은 사람들아, 대적의 에서 구원받은 사람들아, 모두 주님께 감사드려라.

  3. 동서 북 사방에서, 주님께서 모아들이신 사람들아, 모두 주님께 감사드려라.

23. 배를 타고 바다로 내려가서, 큰 물을 헤쳐 가면서 장사하는 사람들은,

24. 주님께서 하신 행사를 보고, 깊은 바다에서 일으키신 놀라운 기적을 본다.

25. 그는 말씀으로 큰 폭풍을 일으키시고, 물결을 산더미처럼 쌓으신다.

26. 배들은 하늘 높이 떠올랐다가 깊은 바다로 떨어진다. 그런 위기에서 그들은 얼이 빠지고 간담이 녹는다.

27. 그들이 모두 술 취한 사람처럼 비틀거리며 흔들리니, 그들의 지혜가 모두 쓸모 없이 된다.

28. 그러나 그들이 고난 가운데서 주님께 부르짖을 때에, 그들을 곤경에서 벗어나게 해주신다.

29. 폭풍이 잠잠해지고, 물결도 잔잔해진다.

30. 사방이 조용해지니 모두들 기뻐하고, 주님은 그들이 바라는 항구로 그들을 인도하여 주신다.

31. 주님의 인자하심을 감사하여라. 사람에게 베푸신 주님의 놀라운 구원을 감사하여라.

32. 백성이 모인 가운데서 그분을 기려라. 장로들이 모인 곳에서 그분을 찬양하여라.


욥기 37:1-13

  1. 폭풍이 나의 마음을 거세게 칩니다.

  2. 네 분은 모두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십시오. 그분의 입에서 나오는 천둥과 같은 소리를 들으십시오.

  3. 하나님이 하늘을 가로지르시면서, 번개를 이 끝에서 저 끝으로 가로지르게 하십니다.

  4. 천둥과 같은 하나님의 음성이 들립니다. 번갯불이 번쩍이고 나면, 그 위엄찬 천둥소리가 울립니다.

  5. 하나님이 명하시면, 놀라운 일들이 벌어집니다.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신기한 일들이 일어납니다.

  6. 눈에게 명하시면 에 눈이 내리고, 소나기에게 명하시면 이 소나기로 젖습니다.

  7. 눈이나 비가 내리면, 사람들은 하던 일을 멈추고 하나님이 하시는 일을 봅니다.

  8. 짐승들도 로 들어가서, 거기에서 눈비를 피합니다.

  9. 풍은 폭풍을 몰고 오고, 북풍은 찬바람을 몰고 옵니다.

  10. 하나님이 쉬시는 숨으로 물이 얼고, 넓은 바다까지도 꽁꽁 얼어 버립니다.

  11. 그가 또 짙은 구름에 물기를 가득 실어서, 구름 속에서 번갯불이 번쩍이게 하십니다.

  12. 구름은 하나님의 명을 따라서 뭉게뭉게 떠다니며, 하나님이 명하신 모든 것을 이 위의 어디에서든지 이루려고 합니다.

  13. 하나님은 을 주시려고 비를 내리십니다. 사람을 벌하실 때에도 비를 내리시고, 사람에게 은총을 베푸실 때에도 비를 내리십니다.


누가복음 21:25-28

25. "그리고 과 별들에서 징조들이 나타나고, 에서는 민족들이 바다와 파도의 성난 소리 때문에 어쩔 줄을 몰라서 괴로워할 것이다.

26. 사람들은 세상에 닥쳐올 일들을 예상하고, 무서워서 기절할 것이다. 하늘의 세력들이 흔들릴 것이기 때문이다.

27. 그 때에 사람들은 인자가 큰 권능과 영광을 띠고 구름을 타고 오는 것을 볼 것이다.

28. 이런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거든, 일어서서 너희의 머리를 들어라. 너희의 구원이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이다."

댓글 0개

Comments


Featured Posts
잠시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게시물이 게시되면 여기에 표시됩니다.
Recent Posts
Archive
Search By Tags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